<\ id="tt-body-page">

이제 만나러 갑니다 523회 다시보기 재방송 방송시간 12월 26일 채널A

Posted by 라이브 TV
2021. 12. 23. 21:00 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남북 최초의 합작 광고 비하인드를 공개했습니다.

 

 

이제 만나러 갑니다 523회 재방송

오는 8일 방송되는 채널A 이제 만나러 갑니다(이하 이만갑)에서는 이중간첩 혐의를 받은 북파 공작원 흑금성 이야기를 소개했는데요.

2005년, 남한의 톱스타 이효리와 북한의 무용수 조명애가 출연한 휴대폰 광고는 큰 화제를 모았습니다.

 

 

그런데 역사상 전례 없던 남북 합동 광고 제작의 배후에는 한반도를 뒤흔든 어마어마한 거물이 숨어 있었다는데. 2018년 개봉한 영화 공작의 모티브가 된 인물 흑금성. 북파 간첩 흑금성이 바로 그 주인공으로, 이번 이만갑에선 그가 어떻게 남북 합작 광고 제작에 참여하게 되었는지 이야기합니다.

 

 

이제 만나러 갑니다 흑금성

먼저 안기부 소속으로 북한 핵 개발의 실체를 파악하라는 지령을 받은 흑금성은 대북사업가로 위장해 자신의 인생을 바꿉니다. 공작 활동을 펼치기 위해 북한 수뇌부의 마음을 얻으려 부단히 노력한 그는 북한 고위층에 짝퉁 명품 시계를 조공하고 보위부장에게 인공항문까지 구해주었다고.

 

 

심지어 흑금성은 김 부자를 대상으로 이것까지 거래했는데, 그 가치는 무려 1조 원에 달한 것으로 밝혀져 스튜디오를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입니다. 오는 방송에서는 그가 거래한 이것은 무엇인지, 영화에 조명되지 않은 흑금성의 또 다른 이야기를 나눠볼 예정입니다.

 

 

이제 만나러 갑니다 523회 방송시간

또, 당시 남북 합작 광고를 계획하는 자리에서 흑금성은 김정일에게 파격적인 제안을 듣게 되는데, 바로 북한 여성과 결혼해 남북을 이을 2세를 만들라는 것. 김정일의 흑금성 2세 계획에 숨겨진 진짜 이유를 오는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어, 언론에 흑금성의 이름과 사진이 보도되며 그의 신분이 전국에 노출되는데, 정체를 폭로한 이는 다름 아닌 안기부였다고. 이중간첩 혐의까지 얻게 되는 그의 이후 삶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이제 만나러 갑니다 522회 다시보기 재방송 방송시간 12월 19일

남북 외교관 동반 탈출 사건 아노미 상태의 소말리아, 남북 외교관 동반 탈출! 이제 만나러 갑니다 522회 재방송 탈출까지 남은 단 2시간! 남북 외교관의 운명은?! -남북 외교관이 이뤄낸 작은

slugger2.tistory.com

 

이제 만나러 갑니다 523회 다시보기

한편, 이날 이만갑에는 역사계 큰별쌤 최태성이 출연해 흑금성의 이야기를 소개할텐데요.

국가를 위해 헌신했지만, 이중간첩으로 내몰린 공작원 흑금성의 이야기는 오는 8일 오후 11시에 채널A 이제 만나러 갑니다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