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d="tt-body-page">

나는 자연인이다 483회 다시보기 재방송 방송시간 MBN 12월 22일

Posted by 라이브 TV
2021. 12. 20. 21:00 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따사롭게 내리쬐는 햇살을 따라 발길이 이끄는 곳으로 향하자 자연 속에 한 편의 동화가 펼쳐져 있다.

 

 

나는 자연인이다 483회 재방송

손수 만든 대형 돌주전자에선 햇빛을 받아 반짝이는 물들이 떨어지고, 돌거북들은 한가로이 연못을 떠다닌다.

 

 

상남자의 면모를 보여주면서도 아름다움을 사랑하는 섬세한 남자 자연인 강연학 (67세) 씨가 이곳의 주인이다.

 

 

나는 자연인이다 483회 방송시간

땅을 닦고 터를 잡는 건 조선소를 다니던 그에겐 어려운 일이 아니었다. 깊은 산속에서 나무를 직접 날라 통나무를 쌓고 벽면엔 황토를 칠해 지금의 완벽한 집을 만들어냈다.

 

 

마당엔 애정 어린 손길로 길러낸 텃밭과 사랑하는 아내와 함께 만든 작품들로 가득하다.

 

 

건강을 위해 매일 아침 운동을 즐기며, 험난한 산을 올라 귀한 버섯들을 채취하고 가마솥 쑥탕에 들어가 목욕을 즐긴다.

 

 

나는 자연인이다 483회 다시보기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한가로이 색소폰 연주를 하며 그는 그렇게 남을 위한 삶이 아닌 자신만의 인생을 살아가고 있다. 50여 년 달려온 인생에 쉼표를 찍은 자연인 강연학 씨.

 

 

나는 자연인이다 482회 다시보기 재방송 방송시간 MBN 12월 15일

대륙에서 온 남자! 자연인 허명수 나는 자연인이다 475회 재방송 니하오~ 첫 만남부터 이국적인 단어가 들려오는 우거진 나무숲. 해맑은 미소와 함께 한 손에는 지렁이를 쥔 그는 재중동포 출신

slugger2.tistory.com

 

서두르지 않고 천천히 전진할 그의 이야기는 9월 22일 수요일 MBN <나는 자연인이다>에서 만날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