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하고 나하고 42회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회차정보 출연진 시청률 방송시간 편성표 10월 2일
세상 누구보다 가깝지만 때론 세상 누구보다 멀게만 느껴지는 아빠와 딸 이제 가슴속 앙금을 털어놓고 서로를 이해하고 용서하는 시간을 가져보려 한다
아빠하고 나하고 재방송
아들 병옥의 이야기
딸 경선과 함께 부모님을 모신 묘원에 방문한 병옥! 딸에게 처음 고백하는 아버지 이야기... 병옥의 아버지가 생전 좋아하셨던 냉면을 먹으러 가서 그간 밝히지 못했던 속마음을 털어놓는데... 병옥을 눈물짓게 만드는 부모님에 대한 후회 과연 아들 병옥의 이야기는 무엇일까?
부자가 만난 곳은 아빠의 한옥이 아닌 몽골?! 영화 촬영차 몽골에 있는 아들을 보러 온 아빠!
본업할 때 제일 멋진 배우 아들의 모습을 지켜보는 것도 잠시! 영화 제작진들이 아빠에게 단역을 제안하는데...!
시후 부자의 연기 대격돌! 과연 그 결과는?
에서는 대접받는 카리스마 배우, 집에서는 그저 외톨이 아빠 김병옥!
아빠하고 나하고 방송시간
늘 ‘컷’ 당하는 신세에 외로움을 토로하는데… 그. 런, 데! 딸도 할 말은 있다?!
“아빠가 이기적인 거야!” 그간 쌓인 속내를 터놓게 된 병옥 부녀. 과연 둘은 서로의 오해를 잘 풀어낼 수 있을까?
아빠하고 나하고 다시보기
카리스마 악역 전문 배우 김병옥! 그가 '아빠하고 나하고'에 찾아왔다! 스크린에서 비치는 무서운(?) 모습과는 달리 집안에서는 서열 꼴찌 아빠?! 두 딸과 아내까지 여자만 셋인 집안에서 소외감을 느낄 때가 많다는데...
잠도 혼자, 식사도 혼자, 취미 생활도 혼자! 모든 것을 혼자 하는 외로운 아빠 병옥의 일상! 과연, 아빠 병옥이 느낀 고독함의 실체는 무엇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