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253회 재방송 다시보기 회차정보 보러가기 방송시간 편성표 출출연진 시청률 10월 19일
예능 베테랑 유재석, 하하! 예능 뽀시래기 주우재, 박진주, 이이경, 이미주! 웃음을 위해선 다짜고짜 뭐든지 하는 버라이어티
놀면 뭐하니 다시보기
美친 두성부터 완급 조절까지 뽐내는 미나 미나는 어떤 노래를 들려줄지?
남은 두 엔터 회사 찾아 온 유팔봉 힙생힙사 대표부터 똥파리(?) 싫어하는 대표까지 4개 엔터 회사 섭외 완료! 유팔봉 저택에 모인 엔터계 수장들 본격 WSG 워너비 블라인드 오디션 시작! 기막힌 경연곡들의 향연
유재석, 정준하, 하하가 88서울올림픽의 주제가를 부른 코리아나로 변신해 신유빈 선수를 위한 환영의 무대를 준비한 모습과 마스코트 호돌이의 에스코트를 받으며 꽃가마를 타고 등장한 신유빈 선수의 모습이 함께 포착돼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21일 오후 6시 25분에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7년 만에 재회한 유재석, 정준하, 하하와 도쿄 올림픽 탁구 국가대표 신유빈 선수의 모습이 공개됩니다.
놀면 뭐하니 재방송
공개된 사진 속에는 유재석, 정준하, 하하가 88서울올림픽의 주제가인 코리아나의 손에 손잡고를 부르고 있는 모습이 포착돼 폭소를 자아냈는데요. 당시 코리아나의 모습을 그대로 재현한 세 사람은 열정적인 퍼포먼스로 반가운 주인공 신유빈 선수를 맞이했습니다.
과거 무한도전을 통해 탁구 신동으로 출연한 신유빈 선수는 최연소 국가대표로 발탁, 2020 도쿄 올림픽에서 빛나는 활약을 펼치며 국민들에게 진한 감동을 선사했습니다. 호돌이의 에스코트를 받으며 꽃가마를 타고 퍼레이드(?)에 오른 신유빈의 해사한 미소가 보는 이들까지 흐뭇하게 만들었습니다.
신유빈 선수는 화제를 모은 방역복 공항 패션(?)을 선보인 이유와 도쿄 올림픽에서 41살 차의 룩셈부르크 국가대표 니시아리안 선수와 경기 소감 등 모두가 궁금했던 현장의 비하인드를 들려줄 예정입니다.
놀면 뭐하니 방송시간
신유빈 선수에게 삐약이라는 별명을 만들어준 기합 소리의 진실도 공개했다고 전해져 더욱 궁금증을 끌어올립니다.
이번 만남을 통해 신유빈 선수는 유소년탁구 선수들을 위한 기부금을 걸고 유재석, 정준하, 하하와 특별한 탁구 대결을 펼치는데요.
유재석, 정준하, 하하와 탁구 국가대표 신유빈 선수의 만남은 오는 21일 오후 6시 25분에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