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368회 재방송 다시보기 회차정보 보러가기 출연진 편성표 방송시간 시청률 11월 16일
스타 살림남들의 리얼 살림기를 담은 프로그램
살림남2 재방송
홍성흔 : 화철이가 속한 야구부에서 일일 코치를 제안받은 성흔! 유니폼까지 손수 다림질하며 설렘을 감추지 못하는데~ 그러나... 아빠의 학교 방문 소식에 결사반대를 외치는 화철?!
성흔은 예상치 못한 화철이의 반응에 당황하고... 그동안 알지 못했던 아들의 속마음을 듣게 되는데!
우여곡절 끝에 홍父子의 극적 타결이 이루어지고! 마침내 일일 코치로 등장한 성흔! 하지만... 환호하는 선수들과 달리 여전히 성흔을 외면하는 화철...? 과연 성흔은 일일 코치를 무사히 마칠 수 있을까?
오히려 학교 진학을 포기하고 싶다고 하는데! 처음 보는 다현의 모습에 당황하는 봉곤 부부! 과연 봉곤네는 다현의 문제를 잘 해결할 수 있을까?
살림남2 방송시간
# 최민환 : 설날을 맞아 세배 원정(?)을 준비하는 민환&율희네! 꽃단장은 물론, 세배 연습까지~ 삼 남매 출격 완료!
할머니에 이어 외가 어른들의 쏟아지는 세뱃돈에 어느새 재율이와 또둥이의 복주머니도 두둑해지고~
세뱃돈도 받았겠다~ 11살 삼촌 민재와 장난감 플렉스에 나선 재율! 그런데... 계산을 앞두고 감쪽같이 사라진 세뱃돈?!
서러움에 결국 눈물이 터진 재율이와 당황한 삼촌 민재! 과연, 사라진 세뱃돈의 행방은...?
살림남2 다시보기
# 윤다훈 : 4번의 결혼식을 미룬 끝에 2021년 12월, 드디어 부부가 된 큰 딸 경민과 사위 진식! 찐 가족이 된 사위와 함께하는 첫 번째 가족여행을 위해 다훈이 일일 가이드로 나섰다?
좋은 기운을 받기 위한 일출명소, 강원도 특산물 망치 매운탕 등 '힐링'으로만 구성된 다훈의 여행 코스! 그런데...
사위의 도발에 예정에 없던 인생 첫 짚라인을 타게 됐다고!? 다훈네 가족의 좌충우돌 여행기! 그 결말은?